– 짧은 시간 안에 멋진 미국의 대자연을 다 느낄 수 있습니다! 여행 일정이 너무 잘 짜여 있어서 유익해요~
– 가이드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편안하고 안전한 1박 2일의 여행이었습니다.
– 정말 별이 쏟아지는 것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은하수랑 별똥별도 보았어요..!!
– 맛있는 삼겹살과 김치라면~~! 미국에 있어도 한국음식이 그립지 않아요~
– 피곤하지 않아요! 가이드님께서 적절하게 쉬는 시간을 주셔서 차 타는 시간이 길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라스베가스를 시작으로 그랜드캐년에서 노을과 밤에 별을 보는 여행을 하였습니다. 다시는 못 볼지도 모르는 별이 쏟아질거 같은 캠핑장에서 별을 보면서 삼겹살도 먹고, 캠핑카에서 저희가 준비한 마이크와 테블렛으로 간이 노래방도 하고, 정말 재미있었고 추억이 많았던 여행이었습니다. 마침 한식을 그리워했던 저희를 위해서 삼겹살 뿐만이 아니라 오이, 장아찌, 된장찌개 밑 여러 한식들도 같이 준비해주셨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저희에게 너무 친절하고 자세하게 여행지에 대해 설명을 해주셔서 짧은 시간, 정말 많은 곳을 다닐수 있었습니다. 저희를 손님으로서가 아닌 한 사람 한사람으로서 너무 인간적으로 따듯하게 맞이해주시고, 케어해주시고, 모든걸 다 준비 해주신 걸 보고 정말 감사드린다는 말을 남기고 싶었습니다. 가이드님도 가이드님이시지만, 밤에 보던 그 ‘별이 빛나던 밤’은 정말 잊을 수 없을거 같습니다. 자연을 싫어하는 제가 가서 정말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그 밤하늘이 남을거 같다고 제 스스로 생각을 했었을 정도니까요. 다음번엔 저희 부모님, 더 나아가서 제 미래에 가족들과 다시 한번 오고 싶을 정도로 예쁘고 아름다웠고 기억에 남을 만한 캠핑장, 그리고 밤 하늘이었습니다. 좋은 추억 만들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